메뉴 건너뛰기


chtv-tv-mission.jpg


하나님께서는 이 땅에 우리 선조들을  이민하여 살게 하시고 미주사회에 이민역사 113년을 이어오게 하셨습니다.
우리의 선조들은 고단한 이민생활 중에서도 피와 땀으로 이 땅에 교회를 먼저 세우고 이민의 역사와  교계사회를 형성하여 미주땅에 하나님의 복음를 전하는 일을 감당하게 하셨습니다. 

이에 발맞추어 크리스천헤럴드는 교회와  교계를 연합하여 미주동포사회의 연결고리의 역할를 다하여 신문, 라디오 방송(AM1650), CHTV (채널 18.10), 인터넷 chtv1810.com 으로 미주사회에 복음을 전하는 미디어 사역으로  선교 사명을 다해 오고 있습니다.

한 영혼이 천하보다 귀하다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한 영혼이라도 예수의 복음을 듣고 주께 돌아오기를 간절히 기도하는 마음으로  미디어 선교 사역의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선교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여러분의 기도와 격려가 필요합니다.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참여해 주시면 저희 크리스천헤럴드는 큰 힘을 얻고 이 일을 계속 감당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후원을 기다립니다.

후원방법   
매달  :  *10불  *20불 *100불  천사후원금 (정기 후원금) 자동이체
기타 특별후원금 Donation Payable : The Christian Herald Inc.
자세한 문의 사항은 크리스천헤럴드  T. 213-353-0777로 전화 주십시오.